본문 바로가기
  • 우당탕탕속의 잔잔함
Life/Food

[일식] 오제제 광화문점

by zpstls 2023. 1. 5.
반응형

 

 

2022년 기준, 돈가스 맛집으로 핫하게 떠오르는 음식점을 다녀왔습니다.

 

<오제제>라는 음식점인데, 현재 서울역, 광화문, 명동 이렇게 3개의 지점이 운영되고 있습니다.

이중 광화문점을 다녀왔습니다. 참고로 본점은 서울역점입니다.

 

오제제 - 광화문점

Logo

꽤나 깔끔한 로고답게 식당도 깔끔한 편이었습니다. 웨이팅은 사악하지만요...

우선,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네이버 지도

오제제 광화문

map.naver.com

SFC몰 지하 3층에 위치해있습니다. 해당 층엔 이 식당만 쓰고 있답니다.

운영시간 : [월 - 일] 11:00 AM - 21:00 PM, 3시 반 부터 5시 반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.

 

월요일 오픈하기 10분전쯤에 도착했고 그래서인지 제 앞에 한 분만 있었습니다. 좀 앉아 있다보니 사람들이 슬슬 몰려오더라고요..ㅎ

제가 주문한 음식은 안심 돈가스 + 새우튀김 (23,000원)입니다.

메인 메뉴 이외에 미소 된장국 + 밥, 장아찌, 소스 2종이 나옵니다. 기본적으로 트러플 소금이 배치되어 있었습니다.

미소 된장국 + 밥
장아찌 + 소스 2종
안심 돈가스 + 새우튀김

 

총평 :

전반적으로 맛있었습니다.

개인적으로는 돈가스 소스(과일 베이스)에 찍어 먹는 것보다 (와사비 + 트러플 소금)이 더 나았습니다. 그리고 돈가스 소스 보다는 샐러드 소스(유자 베이스)가 더 나은 것 같았습니다.

돈가스가 맛은 있었으나 예상할 수 있는 맛이었고 조금 특이하다면, 새우튀김이 특이한 편입니다. 새우 2개를 묶어서 돌돌 말아 튀겼는데, 겉 튀김이 바삭해서 괜찮았습니다. 다만, 새우 한 개가 큰 편은 아니여서 2개를 묶어 튀겼다는 부분에서만 메리트가 있는 편이였습니다.

 

 

반응형

댓글